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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엌유람

각 지역을 다양한 식재료를 보유한 부엌으로 생각하고, 그 식재료를 찾아 유람한다는 의미로 프로젝트명을 부엌유람이라 표현했다. 상품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, 지 역의 식재료를 더 깊이 있게 연구하고, 지역의 산지 생산물을 활용하여 개성 있는 관광형 식음 상품의 개발을 추진한다. 연 1회, 1-3월 사이에 진행하며, 본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의 식재료의 재발견, 상품의 질적 향상, 트렌드 파악 등을 유도하고 있다.

협력기관 | 사단법인 농부시장 마르쉐

생산자, 소비자, 자원 활동가, 그리고 시민들이 모여, 지역 식재료를 기반으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, 지역 경제의 건강한 순환을 추구하는 도시형 농부 시장이다.

프로세스

1.현장진단 2.메뉴개발 멘토링 및 교육 3.사례 견학 4.파일럿 5.후속관리